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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licon Valley가 대유행 기간 동안 원격 작업 수용을 주도한 지 3년이 지난 지금, 테크 산업은 직원들을 사무실로 복귀시키기 위해 논쟁적인 투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Google, Amazon Meta(이전의 Facebook)와 같은 기업은 원격 작업의 유연성에 익숙해진 직원들의 반발에 직면해 있습니다. 최근의 해고와 직원들의 사기에 대한 영향으로 긴장이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일부 테크 회사들은 사무실 복귀를 장려하기 위해 더 온화한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는 반면, 다른 회사들은 엄격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어 직원들 사이에서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Silicon Valley의 거대 기업들의 사무실 출근 정책 시행:

구글은 최근 직원들이 일주일에 적어도 3일은 사무실에 있어야 한다는 더 엄격한 정책 시행을 발표했을 때 직원들의 좌절에 직면했습니다. 새로운 정책에는 사무실 출입 기록을 추적하여 잠재적으로 성과 평가에 반영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런 움직임은 참석자 추적 관행에 유리하게 자신의 전문성이 무시되고 있다고 느낀 직원들로부터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래스루츠 알파벳 노동조합은 이 정책이 노동자들의 다양한 삶의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다른 테크 회사에서도 비슷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예를 들어, 아마존은 3일간의 사무실 복귀 명령에 항의하는 수백 명의 직장인들의 파업에 직면했습니다. 직원들은 특히 새로운 정책이 자신들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 불만을 표시했습니다. 이러한 불만은 원격 작업을 옹호하는 내부 슬랙 채널을 구성하여 33,000명의 참가자를 확보함으로써 입증되었습니다. 직원들의 비판에도 불구하고, 테크 회사들은 직접적인 상호 작용과 협업 환경의 가치를 강조하면서 사무실 복귀 정책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다른 접근 방식을 채택한 Salesforce:

다른 거대 테크 기업들의 엄격한 시행과 달리 Salesforce는 자선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직원들을 사무실로 다시 끌어들이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직원이 특정 기간 동안 사무실에 출근할 때마다 지역 자선단체에 10달러를 기부하기로 약속했습니다. "Connect for Good"라고 불리는 이 이니셔티브는 지역 비영리 단체를 위해 100만 달러 이상을 모금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Salesforce의 접근 방식은 좀 더 공감적인 입장을 반영하고 있지만, 일시적인 인센티브를 넘어 우려가 있는 직원들을 효과적으로 동요시킬지는 미지수입니다.

 

직원 문제 해결:

Google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인 Chris Schmidt와 같은 직원들은 사무실로 돌아가는 문제에 대해 타당한 우려를 제기합니다. Schmidt는 분산된 팀과 책상과 회의실을 포함한 불충분한 자원과 같은 문제를 강조합니다. 노동자들은 획일적인 정책은 개별적인 상황을 고려하지 못하며 자신들의 노동 조건에 영향을 미치는 정책을 형성하는 데 목소리를 낼 자격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기업들은 모두를 위한 투명하고 공정한 근무 조건을 확립하기 위해 이러한 우려를 해결하고 직원들과의 포괄적인 대화를 촉진해야 합니다.

 

 

 

실리콘 밸리의 사무실 복귀를 둘러싼 싸움이 중대한 고비에 이르렀습니다. 테크 회사들이 직접 협업을 추진하고 우연한 작업장 상호 작용의 이점을 언급하는 반면, 원격 작업에 익숙해진 직원들은 반발하고 있습니다. 더 엄격한 출석 정책, 파업 및 불충분한 자원에 대한 우려로 인해 더 미묘한 접근 방식의 필요성이 강조되었습니다. 기업이 앞으로 나아갈 길을 모색함에 따라 직원의 관점을 고려하고 다양한 상황을 고려하는 유연하고 포괄적이며 투명한 직장 정책을 수립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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